나의 오키나와 파인애플 파크 체험기


파인애플 농장의 비밀 (비밀까지야..;)

딱히 대단한 건 없지만 찍어온 사진들이 아까워서 스슥.
근데 파인애플 파크..라기보다 관련 상품 전시,판매장 체험기네;

사실 열심히 인솔자분 따라다니고 이것 저것 시식하느라 정신 없어서 사진은 몇 장 없다.
=ㅂ=;




트랙백한 포스팅에서 모르고 빼놓은 사진;
파인애플 카트 내부.
브레이크나 핸들은 폼으로 달아놓은 것임. (전부 자동이라)

근데 무릎만 나오는데도 왠지 야해보인다?=_=;


농장을 나오면 관련 상품이랑 기념품 가게로 고고씽인데
여기서 무지 여러가지 종류의 와인과 식품을 시식해 볼 수 있다.

...
그치만 (앞서 말했듯) 먹느라 -_-; 정신 없어서
못 찍었다; 별로 찍을 필요성도 못 느꼈었고.


와인, 주스가 있습니다.
컵을 가지고 점내로 들어와 주세요- 하는 문구.

소주잔만한 작은 컵인데 이걸 가지고 돌아다니며 원하는 제품들으 시음할 수 있다.

각종 케이크나 카스테라, 건과류 종류도 있었지만
그건 작은 이쑤시게로 집어 먹으면 되니까~~

알콜 9%의 조금 달달한 맛의 파이넛 페루 와인.
미성년자는 드시지 말아주세요^^

(요런 식의 와인통들이 줄줄이-ㅂ-/)


군데 군데 알수 없는 해양생물도 전시 되어 있었지만..;;
기억이 가물 가물.


시식이 아닌 판매용. 300엔.
파인애플이 아닌 스타 후루츠.
별모양의 열대 과일인데, 잘라놓은 것.

검색해 보면, 아픈 케로로를 낫도록 해 준 과일이라고 나오는데
중남미에서는 '까람볼라'로 불리고
다른 이름으로는'오렌지키위스타망고'라고도 한단다. (이름 한 번 ㄷㄺ 기네..)


나를 감동시킨 파인애플 초컬릿 분수!!
꺄아꺄아;ㅁ;///

악세사리 가게에서 발견!
쟈니즈의 야마삐. 놀러왔었구나?

악세사리를 스포트라이트에 대면 바다가 보인다!! 라던데;
안 비춰봤다=ㅂ=/
당시엔 일어를 몰랐으니까. (히라가나 겨우 읽는 정도?)

파인애플 과육이 들어가 있는 슈크림.
파인볼.
(이름만 들으면 뭐 경기 이름 같네;)


시식용 파인슈.. 젠장; 너무 맛있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또 먹고 싶어 ㅠㅠ 대체 슈 안에 뭘 넣은 거야! 버럭버럭;ㅁ;
부드럽고 달콤하고 혀 끝에서 살살 녹던 그 맛을 몇 년이 지난 지금도 잊을 수가 없다 ㅠㅠ
단 맛을 설탕이 아닌 과즙으로 냈는지 그다지 달지도 않고 산뜻하고..(하악하악..)

암튼 슈에 대한 설명은 이하 생략.
침 넘어가 ㅠㅠ

흑설탕 피넛트나 과자들.
오키나와는 사탕수수를 재배해서 직접 설탕을 만들어 내는 걸로 유명한데
오키나와 흑당은 섬유질이 남아있는 유기농 특산품으로 인기가 많다.

흑당의 적절하고 착한 단 맛과 고소한 견과류의 만남은 최고!
아웅아웅 맛있었다;ㅂ;

오키나와의 시샤.
사자? 해태?같이 생긴 오키나와의 환수.
오키나와는 류쿠라는 독립국이였는데 류쿠의 수호수.
액을 막아주고 복을 준다고 한다.

(맨 오른 쪽에는 마네키시샤?;;)

샤샤,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샤샤는 축구선수더군-_-;


귀엽다-ㅂ-/
...
라기보단 사실 그 당시 좋아하던 사람과 너무 닮아서!!!
진짜 닮아서!!!

볼 때마다 혼자 속으로 발견했다고 꺅꺅거리며 좋아하며 사진을 찍었던-_-;



요런 기념물도 있고..
요 세마리 말고 오른쪽에 작게 나온 녀석 진짜 닮았다; 오오..=_=;



귀여운 이것은 오이가 아니라 오키나와 특산 농산품 중 하나인 고야.
몸에 무지 좋대서(BB에 특효래잖어;;) 나오는 족족 먹었.. =ㅂ=/

는데 써!! 씁쓸해!! 히잉 ㅠㅠ;;

그치만 잘 만든 고야 참프루는 맛나다.

오키나와 트로피컬 과주.
여성을 노린 건지 패키지가 너무 예쁘다!
구매욕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한 아이템!!!

파인애플/망고/시쿠와사
(시쿠와사는 오키나와산 감귤류의 일종인데,
오키나와 방언으로 시는 새콤함, 쿠와사는 드셔보세요,란 뜻이라고 한다)


세트도 귀여워;ㅂ;
일본은 정말 뭘 어떻게 팔아야 잘 되는지
너무 잘 알고 있는 것 같다.
섬나라로 교역이 활발해서 장사꾼 기질을 엣부터 물려받아 그런가?
하는 엉뚱한 상상도 슬쩍.



나오는 문 앞의 마지막 시식!
해초랑 그런 걸 원료로 만든 소바! (키즈우동이라고 써있는데 내 입엔 소바맛;;)
이것도 너무 맛있었는데 ㅠㅠ// 으아~~


아래의 두 개는 휴게소에서 샀던 것들.
호텔 내부보다 싸길래.


파인애플 모종


자세한 설명은 돌아와서 써야지;
벌써 점심시간이네; 답글도 달아야지 후후








by 아이 | 2008/06/13 11:55 | Earth trip 지구별 여행 일기 | 트랙백 | 덧글(15)
트랙백 주소 : http://anex.egloos.com/tb/378320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gene at 2008/06/13 12:31
저도여기갔었는뎅! ㅋ
Commented by 아이 at 2008/06/13 13:04
오오오!!! >ㅁ</ 계절은 언제셨어요? 전 겨울에 가서 쫌 실망했었는데~~ 그래도 지나고나니 그립네요;ㅁ;
Commented by 매듭 at 2008/06/13 12:38
파인애플 초콜릿 분수 우어어어!
파인애플 모종은 한번 심고 키워보고 싶군요 ㅎㅎ 파인애플 열린걸 보면 신기할듯하다는.
Commented by 아이 at 2008/06/13 13:06
그쵸그쵸!! +ㅁ+
파인애플 초코 분수대에서 세수하며 뛰놀고 싶어라.. -///-

근데 파인애플 모종은 더운 열대 지방 식물이니 비닐하우스처럼 높은 온도의 환경에서 키워줘야 자랄듯 한..
글 쓰믄서 죽었나 살았나 궁금해졌어요 히히
Commented by Jjoony at 2008/06/13 14:15
아아..직접 보고 싶어요..오키나와라니..ㅠㅠ
Commented by 아이 at 2008/06/13 15:05
저는 얼떨결에 갔었는데 좋더라구요;

더울까 싶었는데 뭐 가을~초겨울 날씨더라는 ㅠㅠ;

추천할만한 여행지예요 :)
Commented at 2008/06/13 14:41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아이 at 2008/06/13 15:03
으아 너무 감사합니다>_<;;;;;;

이제보니 비공개로 설정이 아니라 포토로그 잠금을 해야 안 보이나봐요! ㅎㅎㅎ
(비공개로 설정해둬도 벨리에는 뜨는가보네요-0-;;;)

덕분에 꼭꼭 잠궈뒀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Commented by 아이 at 2008/06/13 15:04
사진도 삭제했고 잠금도 했고- 혹시나 아직 보이시면 알려주세요!!! (헉헉헉)

아코 다시 한 번 감사 감사.. (넙죽넙죽)

더불어 칭찬도 감사합니다>_<;;
Commented by gene at 2008/06/13 15:02
전 일본 매년 여름에 가서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별모래 유리병에 든거랑 와인 삿는데 저는
별모래가 이지역 특산.....은 아니고 기념품이라길래
Commented by 아이 at 2008/06/13 15:07
매년 여름휴가는 일본에서! 로시군요^^ 와아-

별모래.. 저는 그.. 뭐더라; 으으;; 아!
그거;
눈에 가까이 대고 돌리면 막 이뻐지는 ..만화경?! 그거 ;ㅂ;//

별모래도 예쁠 것 같아요. 궁금해지네요.
Commented by 은사자 at 2008/06/13 18:05
아이 님 손톱이 눈에 아주 쏙- 들어오는데요. 예뻐요, 저 색깔.
Commented by 아이 at 2008/06/16 10:55
ㅎㅎ 안나수이 연보라색에 다른 걸 덧발라서 만들었던 색이예요^^
요즘은 전혀 신경쓰지 않지만- 한때는 손톱 손질에 신경을 썼었지요. 칭찬 감사합니다^ㄱ^
Commented by soylatte at 2008/06/16 21:20
저 슈 잘만들어요! +_+!!! 아마 바닐라 대신 파인애플 에센스 등을 넣었을지도..
전 스타푸룻을 홍콩가면 즐겨먹었는데(막상 동남아는 못가본..-_-;)
별 맛은 없는데 사각거리는건 기분 좋은.. 물만 많은 과일이에요~ ^^

올해엔 저도 일본 국내여행좀 가고싶네요 으흙
Commented by 아이 at 2008/06/17 10:41
오오!! 멋지세요>ㅁ<

저도 스타 후르프 먹으며 좀 밍밍하다고 느꼈어요.
현지에서 먹으면 맛이 틀리려나?^^

일본 국내는 오사카랑 히로시마랑 오키나와, 나고야 추천 해 드리....
...
지만 생각해보니 교통비부터가 좀 압박이네요;;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가슴을 펴고, 여유를 가지고, 웃으면서 조근조근. 감사하며 먹고 사는 이야기.
by 아이
카테고리
전체
about here & me
Why?@! (Q&A)
低俗하게 blahblah
Healthy& Beautiful 삶
ㄴDiet & Healthy life
ㄴFashion & Make up
ㄴ착장 기록, 메이크 업
ㄴyammy yummy - 食
ㄴㄴ자취생의 소꿉놀이 (요리)
Earth trip 지구별 여행 일기
ㄴ東京日記 (2007)
ㄴ日記 (2008~now)
ㄴ3&ka logs (2010~2011)
ㄴ韓國 내 나라 탐방
Enjoy study
ㄴCatholic holic
ㄴWorkroad
ㄴㄴS/M/C/G
ㄴ외국어 공부 연습장 (E,日)
ㄴ빵과 장미 (노동법,인권,심리)
ㄴ미디어 행동 네트워크 美行
Unlocked Secret (뻘글)
girl talk (18세 소녀감성)
ㄴ♡
My Favorite
ㄴ라이더가 되고 싶어
ㄴHappy hobby logs
Make something-文,畵,音
ㄴReview & 후기
ㄴ글(시,소설,수필,동화,기사)
ㄴㄴ이글루스 빌라 204호 아가씨
ㄴ그림 (일러스트, 원고, etc)
ㄴ사진 (前 in my days)
ㄴㄴ 오늘의 펑 포스팅 ^^;
ㄴ소리 (radio, 낭독, 노래)
Scrap & Tag
ㄴ기사,칼럼,영상,이미지등 감상
ㄴ알림장
etc
2011 인턴쉽 log
2014 호주 워홀


2016 달콩 봉봉
미분류

step by step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를 진심으로 애도합니다.



이글루스 처음처럼 campaign이란?

When the Lore closes a door,
somewhere he opens a window.
示善香 翅宣向 時鮮享




믹시



최근 등록된 트랙백
ポールスミス バッグ
by Marc By Marc 所以..
バッグ コーチ
by サングラス オー..
이브가 왔다!
by 잠보니스틱스
한복 촬영 영상 기록 02
by 봄하늘
한복 촬영 영상 01
by 봄하늘
드레스 02
by 봄하늘
드레스 01
by 봄하늘
한복 촬영 03
by 봄하늘
2012 하반기 방명록
by 봄하늘
왜 그랬을까 * 일..
by 私たちのSEASON
올해의 마지막 레..
by 私たちのSEASON
종편에 나오는 아이돌
by 평범한 넷좌익골방..
Let's tag 1110090807 :>
by 私たちのSEASON
[동영상리뷰] 꺄..
by 私たちのSEASON
이글루 이름을 바..
by 私たちのSEASON
2011년 2/2분기 방명록
by 아이의 일상 기록
써니
by 잠보니스틱스
7/16-7/17 간사이 공..
by 아이의 일상 기록
MARVEL MOVIES ..
by 잠보니스틱스
엑스맨 퍼스트클래..
by 영화중독자 칼슈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