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합창단 마지막 연습, 그리고 거리 공연


불만합창단

10/10 신촌 거리 공연

어제는 신촌역에서 불만합창단 기습(?;^^;) 거리 공연.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에 모두들 벌벌 떨었지만 즐거웠다.
창안자 올리버(걸리버..라는 말이 목에서 나올락말락 간질간질..) 아저씨랑도 만나서 인사 하고..ㅎㅎ
근데 남자분 몇 분 빠지시니 화음 부분이 빠지면서 어제랑 다른 느낌이 어이쿠 ㅠㅠ
그래도 참 즐거웠다. 히힛.

구경하시는 분들께도 가사 나눠드리고 같이 부르고.. 역시 노래는 즐겁구나 :)

글구 멀리서 오신 올리버 아저씨가 알려준 팁.
1. 너무 수줍어 말고 (다들 악보로 얼굴을 최대한 가리거나 고개를 숙이고 노래를 부르는...게;; 카메라가 넘 많아 ㅠㅠ
난 오늘 완전 쌩얼에 안경 쓰고 나갔는데 왠 커다란 카메라들이 있어서 히익;;ㅠㅠ;; 나도 도대체님처럼 가면 준비할껄 싶더라..)
청중을 보며, 눈을 맞추며 자신감있게 불만을 노래하라!
2. 경직된 것 보다는 좀더 경쾌하게. 몸을 조금 움직여도 좋고 :)

하지만 다들 춥고 민망해서..^^;;
그치만 내일 되면 나아질 듯.

울 합창단 드레스 코드는


내일, 아니 12시 지났으니 오늘 공연이 기대된다.

서울(본점..=ㅂ=) 멋대로 불만 합창단 외에도 7개의 다른 팀들의 불만을 들을 수 있다는 게, 참 두근 두근거리는 일이다 ^-^

 낼 오전엔 촬영있고 점심 때는 면접 갔다가 오후엔 병원 들리고, 옷 찾으러 갔다가 2시 반까지(공연은 6시지만 리허설땜에;) 조계사!
아아.. 할 일은 쌓여 있건만 바쁘구나 바빠..


10/9  마지막 연습

병원 가고 관리 받는 거 하구 갔더니 20분? 정도 늦어서 부랴부랴;;
아 근데 왠 카메라들이 ㅠㅠ 어이쿠 ㅠㅠ
늘 준비되어 있던 간식 먹는데 카메라 들이대서 급 놀랬다;; 왜 이러셔요 흑흑..
김밥 우적거리믄서 대답해드렸;;-_-;;

...는데 그게 편집 거쳐서 나온 모양? 오후(10일)에 엄마랑 친척들한테서 전화와서-_-;;
저번 월드컵 응원단 촬영 때도 엄마 친구분들이랑 미용실 직원들은 다 봤다던데 정작 나는 못 보고..=_=;;
근데 참 빠르구나 하루만에 나오다니-_-; 암튼 덕분에 외사촌 오빠랑 간만에 통화도 했네.
시집 가라 들볶는 엄마 말 듣지 말고 걍 늦게 가는게 쵝오라고..ㅠㅠ/
결혼한 사람 말이니 믿어도 되겠지? ^^ㅎㅎ

아 이게 아니라!!!

...
울 합창단 왤케 잘 하뉘 *-_-* 꺄오
뭔가 화음 넣고 그러니까 저번 연습보다 더 잘 부르는 느낌이 ㅠㅠ
와와 신난다;
예수 믿으세요~ 중간 부분이나 난 놀고싶어!, 태워! 그런 부분 부분도 재미나고..

같이 쭉 연습한 언니는 우리가 만든 가사가 뜻이 제대로 전달됐음 좋겠다고 하는데..
마음을 실어 부른다면 제대로 전달될 수 있지 않을까? ^^ 히히..

아 그리고 김씨 아저씨도 오셔서 이야기도 나누고 그랬는데 질문 시간엔 나만 질문하고-_-;;

울 가사 중에 공감하시는 건 자전거 도로 이야기.
김씨 아저씨 불만은 역시나 음원 불법 다운로드, 펌..=ㅂ=
키는 나랑 비슷하신데 마르시고(아 부럽 ㅠㅠ) 불만 가득하신 표정이 멋지시더라.

울 합창단 막내는 시험기간 중임에도 오늘 연습 나와서 김씨 아저씨 씨디 들구와서 싸인 받아갔다. 하하..

내 디카 수리 맡겨서 서브 디카 니콘쿨픽스 들구 가서 사진 찍어왔는데 배터리 용량이 앵꼬(맞나?;;)라서
( 쿨픽스 하도 안써서 충전기를 찾을 수 없었다ㅠㅠ;;) 몇 장 못 찍구 넣었다. 헤헤



..아 근데 지금 보니 헤헤 거릴 일이 아니라 제대로 나온 사진이 하나도 없네orz 지못미 김씨 아즈씨 ㅠㅠ;;;

아아 피곤타 자야긋다 ㅠㅠ;




http://www.imbc.com/broad/tv/culture/onfocus/vod/index.html?kind=text&progCode=1000839102006100000&pagesize=10&pagenum=1&cornerFlag=1&ContentTypeID=1
뭐.. 나왔다고해서 보려고 하니까 유료야..orz 안 보고 만다;;





by 아이 | 2008/10/11 01:42 | ㄴReview & 후기 | 트랙백(1)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anex.egloos.com/tb/393725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어떤 치유 at 2008/10/11 01:49

제목 : 10월 9일 불만합창단 마지막 연습날 김씨 아즈씨
불만합창단 마지막 연습, 그리고 거리 공연늘 쓰던 캐논 디카 수리 맡겨서; 배터리 충전기 못 찾은 상태라 거의 빈 배터리로 가지고 나간 쿨픽스 디카로 찍어서-_-;; 제대로 나온 사진이 없네 지못미 김씨 아저씨.. 딱 네장 찍구 넣었는데눈 뜬 건 촛점 안 맞고..오 이건 뭐 왠지 노래 부르시는 듯한-_-;;ㅎㅎ 암튼 울 나라 가수들 중 젤 불만이 많을 것 같은 가수 1위, 김씨 아저씨셨다^,^아 근데 저 날 방송국에서 카메라 참 많이도 왔던데......more

Commented by 알바트로스K at 2008/10/11 20:15
어머 아무리 벼락공연이었지만 신촌공연이라고 말씀좀 해주시지!
어제 학교에서 한발도 안나갔는데 말입니다 ㅠㅠㅠ
Commented by 아이 at 2008/10/20 05:12
엄마나; 근데 저도 하루 전에 알았어요;
전전날까진 공연장소가 명동으로 잡혀 있었거든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가슴을 펴고, 여유를 가지고, 웃으면서 조근조근. 감사하며 먹고 사는 이야기.
by 아이
카테고리
전체
about here & me
Why?@! (Q&A)
低俗하게 blahblah
Healthy& Beautiful 삶
ㄴDiet & Healthy life
ㄴFashion & Make up
ㄴ착장 기록, 메이크 업
ㄴyammy yummy - 食
ㄴㄴ자취생의 소꿉놀이 (요리)
Earth trip 지구별 여행 일기
ㄴ東京日記 (2007)
ㄴ日記 (2008~now)
ㄴ3&ka logs (2010~2011)
ㄴ韓國 내 나라 탐방
Enjoy study
ㄴCatholic holic
ㄴWorkroad
ㄴㄴS/M/C/G
ㄴ외국어 공부 연습장 (E,日)
ㄴ빵과 장미 (노동법,인권,심리)
ㄴ미디어 행동 네트워크 美行
Unlocked Secret (뻘글)
girl talk (18세 소녀감성)
ㄴ♡
My Favorite
ㄴ라이더가 되고 싶어
ㄴHappy hobby logs
Make something-文,畵,音
ㄴReview & 후기
ㄴ글(시,소설,수필,동화,기사)
ㄴㄴ이글루스 빌라 204호 아가씨
ㄴ그림 (일러스트, 원고, etc)
ㄴ사진 (前 in my days)
ㄴㄴ 오늘의 펑 포스팅 ^^;
ㄴ소리 (radio, 낭독, 노래)
Scrap & Tag
ㄴ기사,칼럼,영상,이미지등 감상
ㄴ알림장
etc
2011 인턴쉽 log
2014 호주 워홀


2016 달콩 봉봉
미분류

step by step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를 진심으로 애도합니다.



이글루스 처음처럼 campaign이란?

When the Lore closes a door,
somewhere he opens a window.
示善香 翅宣向 時鮮享




믹시



최근 등록된 트랙백
ポールスミス バッグ
by Marc By Marc 所以..
バッグ コーチ
by サングラス オー..
이브가 왔다!
by 잠보니스틱스
한복 촬영 영상 기록 02
by 봄하늘
한복 촬영 영상 01
by 봄하늘
드레스 02
by 봄하늘
드레스 01
by 봄하늘
한복 촬영 03
by 봄하늘
2012 하반기 방명록
by 봄하늘
왜 그랬을까 * 일..
by 私たちのSEASON
올해의 마지막 레..
by 私たちのSEASON
종편에 나오는 아이돌
by 평범한 넷좌익골방..
Let's tag 1110090807 :>
by 私たちのSEASON
[동영상리뷰] 꺄..
by 私たちのSEASON
이글루 이름을 바..
by 私たちのSEASON
2011년 2/2분기 방명록
by 아이의 일상 기록
써니
by 잠보니스틱스
7/16-7/17 간사이 공..
by 아이의 일상 기록
MARVEL MOVIES ..
by 잠보니스틱스
엑스맨 퍼스트클래..
by 영화중독자 칼슈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