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코] 스무디킹 베리로 물들다. 리뷰어 모집 중 :)


이미지 출처 - http://www.blogkorea.net 


봄을 맞아서 스무디킹에서 베리제품들 신제품 스무디들이 출시되었네요 +ㅁ+/

  


딸기를 사랑하는 저로써는  완전 환영 ㅠㅠ// 그치만 스무디킹 제품들은 왠만한 밥 한끼 정도의 식사 가격이라 좋아하면서도 몇 번 먹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리뷰어를 모집하고 있는 걸 보고 눈이 번뜩했어요.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크렌베리 등등+ㅁ+//



스무디킹에서 4월 중에 이번에 직영점 5군데를 오픈하면서 동시에 홍보에 나선 것 같아요.
제가 이제껏 가 본 곳은 명동점, 코엑스점, 이대점 정도인데 더 많은 곳에 생기게 된다니 기쁘네요^ㄱ^/
외국 자본으로 개런티 주고 하는 곳이라 국가경제 어쩌고..를 생각하기 전에 저는 맛있는 것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다이어트 중인 20대 여성이니까요 ㅠㅠ// ㅎㅎㅎㅎ

스무디킹을 애용하시는 블로거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셔서 맛난 스무디킹 베리제품들을 만나보시면 좋으실 거예요.
저도 응모했답니다 +ㅂ+/ (위에 외국자본 어쩌고..해서 떨어질지도 모르겠;;-_-; 아 소심;)

리뷰 신청 페이지는 여기입니다. (2009.03.27 ~ 04.01)
http://www.blogkorea.net/bnmsvc/NewsRoom.do?gu=NewsRoomView&Seq=1122&ncatecode=ALL




ps. 그나저나 스무디킹 고객카드 발급 받아놓고 인터넷 등록을 안 해서 단 한번도 적립을 못했네요 ㅠㅠ;;;;
이 기회에 등록해야지;;;;;;;;;;;;



스무디킹에서 새롭게 선 보이는 크랜베리쿨러 스무디까지!!

이젠 여러분께 좀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신규매장도 4월 중 4곳이 그랜드오픈을 합니다.

베리류 스무디를 4회 드시게 되면, 새로 출시된 크랜베리 쿨러를 드리는 이벤트를

4월7일부터 5월17일까지(40일간) 진행하게 됩니다.

이에 앞서, 블로거 여러분께 시음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스무디킹 ‘베리 스무디체험단’에 응모하세요~!!

:: 리뷰제품: 베리류 5종 스무디

구분

제품명

스무디오베스트

스트로베리익스트림

NEW

크랜베리쿨러

스무디오베스트

베리베리

스페셜티스무디

요거트딜라이트스트로베리

노팻후르츠러버

블루베리헤븐

 

:: 리뷰신청기간: 2009년 3월 27일 ~ 4월 1일

:: 당첨자발표: 2009년 4월 2일

:: 리뷰 작성기간: 2009년 4월 6일 ~ 4월 17일

:: 행사매장: 스무디킹 직영매장 22곳

:: 행사내용: 베리류 스무디4회 구매시, 신제품 크랜베리쿨러 스무디(S) 증정

 

1

2

3

4

크랜베리쿨러(S)스무디증정

인핸서증정

Size-up

Size-up

Size-up

 

선정된 블로거에게는 본 리뷰 제품(베리류 5종 스무디)에 대한 무료 쿠폰이 우편으로 발송되며, 수령한 쿠폰을 사용하여 리뷰를 진행하게 됩니다.

리뷰 쿠폰은 스무디킹 직영매장에 한해 사용가능 합니다.


스무디킹 홈페이지 : http://www.smoothieking.co.kr/
이글루스 가든 - 혼자놀기





by 아이 | 2009/03/31 13:53 | ㄴReview & 후기 | 트랙백 | 핑백(1)
트랙백 주소 : http://anex.egloos.com/tb/427657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다행이다。 : [동영상 리뷰].. at 2009/04/17 01:45

... [블코] 스무디킹 베리로 물들다. 리뷰어 모집 중 :) 포스팅을 통해 리뷰어에 당첨되었습니다!!!!!!!근데 일 끝나구 집으로 돌아와서 (힘든 12일간이였어요 ㅠㅠ 첫 날은 춥더니 점점 더워 ... 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가슴을 펴고, 여유를 가지고, 웃으면서 조근조근. 감사하며 먹고 사는 이야기.
by 아이
카테고리
전체
about here & me
Why?@! (Q&A)
低俗하게 blahblah
Healthy& Beautiful 삶
ㄴDiet & Healthy life
ㄴFashion & Make up
ㄴ착장 기록, 메이크 업
ㄴyammy yummy - 食
ㄴㄴ자취생의 소꿉놀이 (요리)
Earth trip 지구별 여행 일기
ㄴ東京日記 (2007)
ㄴ日記 (2008~now)
ㄴ3&ka logs (2010~2011)
ㄴ韓國 내 나라 탐방
Enjoy study
ㄴCatholic holic
ㄴWorkroad
ㄴㄴS/M/C/G
ㄴ외국어 공부 연습장 (E,日)
ㄴ빵과 장미 (노동법,인권,심리)
ㄴ미디어 행동 네트워크 美行
Unlocked Secret (뻘글)
girl talk (18세 소녀감성)
ㄴ♡
My Favorite
ㄴ라이더가 되고 싶어
ㄴHappy hobby logs
Make something-文,畵,音
ㄴReview & 후기
ㄴ글(시,소설,수필,동화,기사)
ㄴㄴ이글루스 빌라 204호 아가씨
ㄴ그림 (일러스트, 원고, etc)
ㄴ사진 (前 in my days)
ㄴㄴ 오늘의 펑 포스팅 ^^;
ㄴ소리 (radio, 낭독, 노래)
Scrap & Tag
ㄴ기사,칼럼,영상,이미지등 감상
ㄴ알림장
etc
2011 인턴쉽 log
2014 호주 워홀


2016 달콩 봉봉
미분류

step by step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를 진심으로 애도합니다.



이글루스 처음처럼 campaign이란?

When the Lore closes a door,
somewhere he opens a window.
示善香 翅宣向 時鮮享




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