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먹은 것들.+ 일상 풍경 in Sri Lanka


 

감자도 고구마도 아닌 것이, 밍밍하달까 담백한 맛에 씹으면 쪽독쫀독하고 안에는 심도 있고..
같이 넣어주는 코코넛 매운 양념과 함께 먹다보면 어느새 한 봉지를 뚝딱;
학교서 네곰보 시내 방향으로 도보 7분 거리의 예쁜 언니네서 한 봉지 30루피에 구입.

예전에 이거 스리랑카 선생님들 식단에 카레랑 같이 나온 적 있을 때
쉐프분께 여쭤보고 이름을 알아뒀는데 다이어리에 적어뒀다;; 마 처럼 보이던가? 암튼 매우 신기.

근데 이 나라는 정말 매운 걸 너무 좋아해서 케찹도 맵고 ..좋다 ㅠㄱㅠ
갑자기 바나나 카레가 생각나네; 새파란 바나나로 만드는 바나나 카레; 달지 않고 담백하여요;



스리랑카 브래드 아떠.
얘네도 성조가 있어서.. 떠, 부분을 올려줘야 한다;
예쁜 언니네 가게서는 25루피인데
옆 집 할머니네 구멍가게는 20루피.
할매네가 사이즈는 좀 작은데 훨씬 촉촉하고 맛나당 ;ㅂ;ㅇ


요건 뒷 면.
걍 달달한 팬케이크 맛인데 난 이게 넘 좋다 엉엉 ㅠㅠ

단면이 궁금하신 분은 여길 참조해주셔요
http://www.youtube.com/watch?v=z0NzyIoSaj4&feature=player_profilepage

이웃이신 ㄴㅂㅇㅉ님의 하사품 김!!!
아까워서 못 먹다가 너무 허기지고 배고픈 밤엔 이런 식으로 오트밀에 물 말아서 김이랑 먹는다..
아까워 ㅠㅠ 엄마한테 김 보내달래야긋다 ㅠㅠ

내 책상.
특징 - 항상 분답다. 맨날 윽쑤로 분답게 해 놓고 산다;;
(뜻을 모르시는 분들은 주변 경상도분들께 ..)

영영 사전은 콜롬보 가서 산 것.
학습에 도움이 된다! 그리고 싸다! 와앙!!

어드밴스드 클래스로 최상위 반에 있지만..
솔직히 이게 내 수준이다 ㅠㅠ 어휘 열라 딸려 엉엉..
라이팅이랑 스피킹은 쉬운 편인데 리딩은 어휘 넘 딸려 힘들다;

솔직히 2,3반에 나보다 훨 잘하는 사람 많은데.. 아마 이번 달에 셤보고 나면 많이 갈릴 듯.
근데 솔직히 ielts 아카데믹이든 제너럴이든 리딩이 넘 힘들어서 정말 포기하고 싶다 ㅠㅠ
내가 이걸로 유학 갈 것도 아닌데 왜 ㅠㅠ 근데 뭐 해두면 나중에 대학원 갈 땐 도움 되겠지만..
다른 반 친구들은 쉽게 넘어가고 수월한 문제들을 난 맨날 쉬는 시간까지 단어 찾고 앉아있다. 미치삐겠다참말로 ㅜㅜ

난 제너럴 토픽을 더 배우고 싶을 뿐이고!
담 달엔 2반에 가게 될까 3반에 가게 될까..
솔직히 울 반 애들이 넘 얌전하고 내가 말 많이 해서 일 반에 날 남겨둔 건 아닐까 싶다.
이번 셤 죽 쒔는데.. ㄷㄷㄷㄷㄷ
선생님 리딩이 넘 힘들어요 엉엉 ㅠㅠ
내가 받는 프린트들은 완전 컬러풀하다. 흑흑.. 벌써 들고온 형광펜 4자루 다 써서 어제 새로 사와뜸.. 엉엉..

이틀 전 인턴십 나가서 먹은 저녁.
이 나라 볶음밥도 맛 있고나.. 케챱 옆의 소스는 매운 고추- 칠리 같은 건데 넘 좋다!
수북하던 볶음밥을 찍을 껄-ㅂ- 아쉽

 

룸메 언니가 콜롬보 오델 가서 사온 딜마 차들.
한국에선 백화점 지하서 비싸게 팔던데 여긴 싸다! 맛나다! 종류도 많아! ;ㅂ;/
난 레몬이랑 패션 후르츠가 넘 맛나더라.

그리고 그랜드 시나몬 호텔 쇼핑몰에 있는 딜마 티 하우스엔 스페셜 버전 (바닐라 앤 로즈 라던가)을 파는데 괜츈하다고;ㅂ;
(친구가 사다달래서 오델 딜마 매장 갔더니 그건 호텔쪽에서만 판다더라;)




킹코코넛! 작으면 15루피, 크면 25루피~



빨대로 다 빨아마시고 나서 잘라달래서 안의 젤리를 파 먹는다.
첨엔 뭔 맛으로 먹나 밍밍하네 싶었는데 요즘은 넘 맛나서 ㅠㅠ/
매일 먹는다; 화장실 가려고;;

요즘 안 마셔서 잘 못 가는걸까 흑흑 ㅠㅠ

마시고 나면 금새 요의가 느껴지니 화장실 가기 힘든 상황에선 자제해주세요-ㅂ-
(라지만 넘 더운 날은 걍 땀으로 다 증발되는 듯?;;)
이 나라 음식이 짠 건 다 이유가 있는겨 ㅠㅠ



넘 맛난 파인애플!
개당 200루피 정도?
요건 위로 받을 때 대접 받은 파인애플..;ㅂ;



맛있어서 자꾸 먹게된다능;ㅁ;


망고는 태국이 낫습니다. 여기 망고는 철이 아니라 그런가 비려서;; ㅠㅠ



친구 화장대.
젤 왼쪽이 내가 환장하게 좋아하는(..-ㅂ-;) 마리에 라이트!
20루피 밖에 안 하는데 왤케 맛날까요!! 흑흑흑 사랑해 마리에 ㅠㅠ
이 나라 과자 넘 맛나서 진짜 힘들어요..

난 몰랐지 스리랑카 라면이랑 과자랑 전통 빵이랑 음식들이 이 정도로 싸고 맛날 줄은 ㅠㅠ



맨 위가 마리에, 담은 곡물 쿠키, 맨 아랜 내가 안 좋아하는 과자라서 패-스!



와사나 쌤이 주신 볶은 완두콩, 짭짤 고소하여요=ㅂ=/







생강 쿠키.
맵고 입이 화끈화끈 얼얼해요~!


생긴 거랑 다른 ㅠㅠ


요건 코코넛 가루+쌀 가루+코코넛 유로 만든 ㅎㅍ? 으음?;
이름이 정확히 기억 안 나네요;ㅁ;

학교 바로 앞 가게서는 플레인이 10루피, 계란 들어간 것이 25루피.
뭔가 숙성 발효된 쌉싸름 담백한 맛이 좋아요!
전 중간의 푹신한 부분을 좋아라 합니다>ㅁ< 술빵 느낌?

다른 가게선 20루피,25루피도 받던데 전 학교 앞 가게 10루피짜리가 젤 맛나더라구요.
가장자리는 크리스피하게 바싹바삭;ㅂ;ㅇ

이것은 어느 날의 식단.
요즘은 카메라 안 갖구 다녀서 급식은 거의 안 찍네요. 귀찮..
사전 들고다니는 것도 힘들 정도라;

내 사랑 마리에 라이트!!
먼치 과자 회사 넘 좋아요 흑흑..ㅜㅜ
절 며느리로.. 아니면 수양딸로 삼아주셔요 먼치 회사 싸장님!
(이래 봤자 그 분은 이거 볼 일 없으시다는 거-ㅂ-)

닙스의 마리에, 요건 좀더 얇고 부드러운 맛입니다!!
아 정말 우송료만 아니면 몇 박스 선물 보내고 파요 ㅠㅠ

이건 어제 호텔 인턴쉽 가서 먹은 누들.


이 나라 면들은 전부 가늘어요-ㅂ-
라면도 얇으작.. 맛나요!


케챱에 비벼먹었습니다 =ㅂ=/


...근데 반말로 시작했다가 점심 먹고 와서 사진 추가하면서 설명이 존댓말로-ㅂ-;;
...
사소한 건 넘어갑시다>.</





by 아이 | 2010/11/14 16:45 | ㄴyammy yummy - 食 | 트랙백 | 덧글(9)
트랙백 주소 : http://anex.egloos.com/tb/487377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Xeon at 2010/11/14 18:21
아기자기하군요'ㅂ';
Commented by 아이 at 2010/11/14 18:59
소소한 일상입니다 :)
Commented by 네비아찌 at 2010/11/14 19:58
빼빼로 보내드린게 다음주에는 도착할 거에요^^ 김도 또 보내드려야 겠네요.
스리랑카에도 아기자기한 먹을거리가 많네요^^
Commented by 네비아찌 at 2010/11/14 20:47
덧글 달고 보니 빼빼로가 도착했네요! ^ㅇ^ 잘 도착해서 맛나게 드셨다니 참 다행이네요!
Commented by 아이 at 2010/11/14 22:42
안녕하세요 키다리 아저씨!!! 헤헤헤 아녜요 이젠 당분간 보내주지 마세요 저 너무 떼쟁이가 되어요; 필요한 것 있을 때 다시 부탁드릴께요 (12월엔 생일도 있고.. 으음?;;)

실은 저 받을 때마다 부담도 되거든요, 저도 뭔가 해 드려야 하는데!
수중에 돈은 없고 보내드리고 픈 것은 많고 ㅠㅠ 흑흑.. 맘만 받을께요 정말 넘 감사해요 감사 댄스라도!! 으음?;;

음음음.. 뭘 보내드릴까 고민하는 것도 행복하긴 하지만 운송료가 ㅠㅠ 아웅 진짜 감사해요;ㅁ;/
Commented at 2010/11/14 22:09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아이 at 2010/11/14 22:43
제가 좀 늦게 가서 남은 게 없어서 글치..
왼쪽 상단은 오징어 볶음이였던 것 같아요 (아닌가?;;)

으으음-_-;;; 저도 헷갈리네요^^; 고긴 자주 나오긴 하는데;;
Commented by AyakO at 2010/11/15 02:14
읭 저 식판의 식단은 매우 한국의 학교식당스러워보이네요;
Commented by 카이º at 2010/11/15 17:06
어? 처음에 나온 저게 뭔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스리랑카..의 음식은 도무지 아는게 없는데..
신기해요 ㅎ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가슴을 펴고, 여유를 가지고, 웃으면서 조근조근. 감사하며 먹고 사는 이야기.
by 아이
카테고리
전체
about here & me
Why?@! (Q&A)
低俗하게 blahblah
Healthy& Beautiful 삶
ㄴDiet & Healthy life
ㄴFashion & Make up
ㄴ착장 기록, 메이크 업
ㄴyammy yummy - 食
ㄴㄴ자취생의 소꿉놀이 (요리)
Earth trip 지구별 여행 일기
ㄴ東京日記 (2007)
ㄴ日記 (2008~now)
ㄴ3&ka logs (2010~2011)
ㄴ韓國 내 나라 탐방
Enjoy study
ㄴCatholic holic
ㄴWorkroad
ㄴㄴS/M/C/G
ㄴ외국어 공부 연습장 (E,日)
ㄴ빵과 장미 (노동법,인권,심리)
ㄴ미디어 행동 네트워크 美行
Unlocked Secret (뻘글)
girl talk (18세 소녀감성)
ㄴ♡
My Favorite
ㄴ라이더가 되고 싶어
ㄴHappy hobby logs
Make something-文,畵,音
ㄴReview & 후기
ㄴ글(시,소설,수필,동화,기사)
ㄴㄴ이글루스 빌라 204호 아가씨
ㄴ그림 (일러스트, 원고, etc)
ㄴ사진 (前 in my days)
ㄴㄴ 오늘의 펑 포스팅 ^^;
ㄴ소리 (radio, 낭독, 노래)
Scrap & Tag
ㄴ기사,칼럼,영상,이미지등 감상
ㄴ알림장
etc
2011 인턴쉽 log
2014 호주 워홀


2016 달콩 봉봉
미분류

step by step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를 진심으로 애도합니다.



이글루스 처음처럼 campaign이란?

When the Lore closes a door,
somewhere he opens a window.
示善香 翅宣向 時鮮享




믹시



최근 등록된 트랙백
ポールスミス バッグ
by Marc By Marc 所以..
バッグ コーチ
by サングラス オー..
이브가 왔다!
by 잠보니스틱스
한복 촬영 영상 기록 02
by 봄하늘
한복 촬영 영상 01
by 봄하늘
드레스 02
by 봄하늘
드레스 01
by 봄하늘
한복 촬영 03
by 봄하늘
2012 하반기 방명록
by 봄하늘
왜 그랬을까 * 일..
by 私たちのSEASON
올해의 마지막 레..
by 私たちのSEASON
종편에 나오는 아이돌
by 평범한 넷좌익골방..
Let's tag 1110090807 :>
by 私たちのSEASON
[동영상리뷰] 꺄..
by 私たちのSEASON
이글루 이름을 바..
by 私たちのSEASON
2011년 2/2분기 방명록
by 아이의 일상 기록
써니
by 잠보니스틱스
7/16-7/17 간사이 공..
by 아이의 일상 기록
MARVEL MOVIES ..
by 잠보니스틱스
엑스맨 퍼스트클래..
by 영화중독자 칼슈레이..